“아무렇지 않은 척한다고”…논란 ‘정면 돌파’ 서예지, 의미심장 글
페이지 정보

본문
배우 서예지(34)가 사생활 논란 이후 풍자 코미디쇼 ‘SNL 코리아’를 통해 활동을 재개한 가운데 의미심장한 심경 글을 올려 시선이 쏠린다.
서예지는 지난 14일 소셜미디어(SNS)에 “아무렇지도 않은 척한다고 아무렇게나 굴지 말아줘요”라는 글귀를 찍어 올렸다.
이 외에 별다른 말을 덧붙이지는 않았지만, 깊은 고민과 상처받은 마음을 대변하는 글로 보인다.
이를 본 팬들은 “마음고생이 심한가요”, “걱정돼요”, “언니 힘내요”, “용기 내줘서 고마워요”, “힘내요”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서예지는 지난 2013년 시트콤 ‘감자별 2013QR3’로 데뷔해 ‘구해줘’, ‘무법 변호사’,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에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지난 2021년 연인 가스라이팅, 학교 폭력, 학력 위조 의혹, 갑질, 양다리설 등 각종 논란과 루머에 휩싸였다.
이에 따라 tvN 드라마 ‘이브’(2022) 이후 공백기를 가졌다가,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했다.
지난 12일에는 ‘SNL 코리아’ 시즌7의 두 번째 호스트로 출격하며 “가스라이팅이 취미이자 특기” 등 패러디로 논란에 정면 돌파했다.
이다해, 中 ‘초호화’ 저택 입주…“새집 맞아?” 분노 유발한 집 상태
공효진, 500억 대작 ‘혹평’에 “어려운 내용…엄마가 3일을 우셨다”
장윤정 “눈에 손 댔습니다”…몰라보게 달라진 비포·애프터
홍석천, ‘20살 연하 男배우’ 첫눈에 번호 땄었다…누구길래
박혁권 “밥줄 끊겨도 이재명 지지”…제주 유세 현장 등장
선우용여, 알고보니 ‘이곳’ 건물주였다…“母 유언, 셋돈 많이 받지마”
BJ가 생일 방송으로 버는 수익은 얼마?…과즙세연이 하루에 받은 ‘별풍선’ 계산해보니
‘♥김승우’ 김남주, 20년만 고백…“결혼 후 하루도 날 위해 산 적 없어”
‘박위♥’ 송지은, 자녀계획 입 열었다…“조심스럽지 않아”
추신수 출장 틈타 ‘헌팅포차’ 간 아내 하원미… 이유 들어보니
18m3xk9
관련링크
- 이전글울산 비아그라약국 【vEbb.top】 qldkrmfkdirrnr 25.12.08
- 다음글Василиса и хранители времени 2024 смотреть полностью 25.12.0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